undefined

[머니S] 최근 성형기술의 발달로 가슴성형 후 모양과 촉감까지 자연스러워져 20~30대 뿐만 아니라 40~50대에 걸쳐 가슴성형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졌다.


또한 과거와 달리 보형물의 선택 폭과 수술 방법도 다양해졌기 때문에 개개인의 피부상태, 원하는 크기 등에 따라 맞춤형으로 가슴 수술을 진행할 수도 있게 되었다.


이와 관련해 디에이성형외과의원 전문의 구현국 원장은 “가슴성형은 계절과 관계 없이 선호하는 수술이지만 무엇보다 자연스러운 촉감을 위해 올바른 수술 플랜과 전문의의 테크닉이 중요하다”라고 전했다.


그리고 디에이성형외과의원에서는 풀HD 내시경을 이용한 물방울 내시경 가슴성형과 자가지방이식을 이용한 가슴성형 두 가지 수술을 시행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먼저 물방울 내시경 가슴성형의 경우 내시경을 사용하여 안전성을 더욱 높였으며 더욱 정확한 시야 확보를 통해 보형물이 들어갈 공간을 정확하게 박리하여 출혈과 통증을 최소화 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그리고 자가지방이식 가슴성형은 복부, 허벅지 등 불필요한 지방을 채취해 가슴에 이식하는 방법으로 피부 밑, 근육, 근육 아래층 총 3중 평면에 섬세하게 지방을 주입하여 지방의 생착률을 극대화해 더욱 자연스러운 촉감과 모양의 가슴을 완성할 수 있다고 전했다.


구현국 원장은 이어 “본인의 체형, 흉곽 사이즈, 피부 타입, 그리고 원하는 사이즈 등에 따라서 물방울 내시경 가슴성형과 지방이식 가슴성형 중 본인에게 맞는 방법의 수술 플랜을 결정하는 것이 올바르다. 또한 안전한 수술을 위해 안전시스템이 잘 구비되어 있는지를 확인해보는 것이 중요하다”고 조언했다.


그리고 "디에이성형외과의원은 자연스러운 모양, 촉감, 환자들의 통증을 최소화하고 안전한 수술을 위해 모양 솔루션, 촉감 솔루션, 통증 솔루션, 안전 솔루션을 시행하고 있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