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디에이성형외과]
최근 전성기를 맞고 있는 ‘카페사장 최준’과 디에이성형외과가 함께한 영상이 공개됐다.
지난 14일 디에이성형외과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영상에서는 최준 특유의 표정 연기와 멘트가 시청자의 눈길을 끌었다.
[사진 제공 = 디에이성형외과]
영상통화로 등장한 최준은 “오늘 수술한다고 했죠? 날개 떼는 수술, 천사 날개”라며 부드럽게 쳐다본 후 “날아가지 말아요, 그래 미쳤다고 당신의 얼굴이 미치게 예쁘니까. 다 예쁘다” 등 준며드는 말들을 이어갔다. 특히 친절하고 강렬하고 중독적인 최준에게 빠져드는 여성들의 모습에서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영상은 본 시청자들은 “아… 짧은 영상에서도 준며든다”, “표정연기 대박입니다”, “공감 백퍼”, “풀버전도 궁금하다” 등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해당 관계자는 “MZ세대가 사랑하는 대세남 최준과 첫 콜라보를 하게 되어 매우 영광이다. 친근하면서도 익살스러운 그의 모습이 브랜드와 만나 더 큰 시너지를 내길 바라며, 앞으로도 함께하는 다양한 콘텐츠를 전해드릴 예정”이라고 전했다.
현재 디에이성형외과 X 최준의 영상은 디에이성형외과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풀영상 버전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최준은 유튜브 채널 ‘피식대학’ 코너 ‘B대면 데이트’ 속 등장인물로, 개그맨 김해준이 연기하는 부캐다. 시도 때도 없이 날리는 부드러운 멘트와 독특한 헤어 스타일로 인기를 끌며 급부상의 아이콘으로 자리잡고 있다.
출처: http://www.socialvalue.kr/news/articleView.html?idxno=6059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