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에이 성형외과의원, 중국 충칭 스타클래스 성형병원과 의료 협력 체결


지난 5월 5일, 디에이 성형외과의원의 이상우 원장과 실무진이 중국 충칭에 있는 스타클래스 성형병원의 초청으로 현지 병원을 방문했다.

이번 방문은 스타클래스 성형병원과 의사양성 및 시스템 협력 구축을 통해 함께 성장해 나가겠다는 취지의 협의를 체결하기 위해 이뤄졌다.

중국 스타클래스 성형병원의 관계자는 “중국 현지에서는 한국의 양악수술과 안면윤곽 수술처럼 수술 후의 얼굴이 확연히 달라지는 성형에 대해 관심이 많다. 특히 한류열풍을 타고 한국 연예인들의 갸름하고 예쁜 얼굴형이 인기를 끌면서 중국에서는 성형 수술 과정부터 수술 후의 관리 시스템까지 한국의 성형수술 전 과정을 배우고 싶어 한다” 고 밝혔다.

이 때문에 중국 스타클래스 병원에서는 한국의 디에이 성형외과의원의 이상우 원장과 실무진을 초청한 짧은 일정 동안 대대적인 환영 행사와 함께 병원 시스템과 이상우 원장의 자문을 듣고 함께 논의하며 병원 건축현장을 둘러보는 등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다.

디에이 성형외과의원 이상우 원장은 “ 성형수술은 수술과정도 중요하지만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안전 시스템이다. 수술 준비부터 마지막까지 위생 및 응급상황에 철저히 대비한 시스템으로 운영되어야 한다” 고 강조했다.

이어 "중국 스타클래스 성형병원의 의료진과 실무진 모두 디에이 성형외과의원만의 성형 기술을 통해 한국의 성형의 특징과 장점을 배우고 싶은 의지가 대단하다. 디에이 성형외과의원은 이를 적극적으로 도울 생각” 이라고 설명했다.

그리고 "디에이 성형외과의원은 중국 스타클래스 성형 병원과의 의료 협력을 체결하며, 한국에서뿐만 아니라 중국까지 확대되는 글로벌 성형외과로 거듭나고 있다"고 말했다. <2014.05.09 / 머니위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