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에이성형외과가 울쎄라 우수 병원을 선정하는 ‘울쎄라 골든 레코드 어워드’에서 수상의 기쁨을 안았다.

 

 

undefined
 

 

 

이번 ‘울쎄라 골든 레코드 어워드’는 울쎄라 본사인 글로벌 제약사 ‘멀츠(MERZ)’가 주관하는 행사로, 매년 울쎄라 정품 팁을 사용하는 병원을 선정해 수상하는 자리다.

 

울쎄라를 제공하는 병원의 수는 늘어가고 있지만, 환자에게 맞는 샷 수와 시술 부위 조절, 시술 노하우를 갖춘 병원은 많지 않아, 울쎄라에 대한 올바른 사용과 이에 대한 저변 확대를 위해 시행되고 있다.

 

특히 올해는 디에이성형외과가 ‘골든 레코드 어워드’ 우수 병원으로 선정되어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비수술로 리프팅 효과를 얻을 수 있어 다양한 세대가 찾고 있는 상황에서 울쎄라 리프팅 시 정품 사용해 알맞은 방법으로 시술하고 있다는 평가다.


해당 병원 관계자는 “2020 MERZ 선정 1st RUNNER UP ACCELERATED GROWTH를 수상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환자가 만족할 수 있는 시술을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관련 내용은 병원 홈페이지 또는 전화 문의 강남 본원 방문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원문보기  https://www.etoday.co.kr/news/view/19739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