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노화가 시작되는 30대에는 매일 아침, 저녁 거울을 볼 때마다 피부 탄력과 주름이 신경 쓰이고는 한다. 꾸준한 운동과 영양제 섭취, 값비싼 화장품 사용 등을 통해 세월의 흔적을 늦춰 보고자 하지만 나이가 들어갈수록 필연적으로 노화의 가속도가 붙어 관리를 하는 만큼 티가 나지 않기도 한다.
이에 현대인들이 빠른 효과를 부여하는 안티에이징 시술인 ‘울쎄라 튜너’를 찾고 있다. 탄력 리프팅을 대표하는 울쎄라 리프팅 레이저는 나이가 들면서 거미줄처럼 얼굴에 전체적으로 퍼지는 잔주름, 처진 이중턱 개선에 도움을 주기 때문이다.
자글자글한 눈가의 잔주름은 30대가 되고 나서 더욱 많아지고, 눈밑과 눈꼬리 부분에 있던 주름은 점점 관자놀이와 광대 부근으로 거미줄과 같이 확장이 된다. 즉, 계속해서 피부가 조직화가 진행돼 국소 부위에서 시작한 주름이 얼굴 전체적으로 나타나며 탄력이 저하되는 것이다. 이처럼 피부 탄력이 감소하게 되면 얼굴살이 점점 아래로 처지게 되고, 너부데데한 얼굴형이 되며 턱에는 지방이 두둑히 자리잡는 이중턱 처짐 현상이 나타나게 된다.
울쎄라 리프팅은 이와 같은 노화 현상을 해결하는 데에 도움을 주는 방식이다. 피부 안쪽에 피부 온도보다 높은 열에너지를 전달하며, 각 피부층에 따라 단계별 에너지 조절을 통해 피부가 회복하는 과정에서 콜라겐 생성을 통해 피부에 탄력을 부여하며 리프팅 효과를 나타낸다. 또한 두꺼운 지방층에만 집중 시술해 지방을 파괴해 매끈한 턱라인을 개선하는 데에 도움을 준다.
울쎄라튜너 시술 시 중요한 것은 개개인에 따른 맞춤형 커스터마이징이다. 비슷한 연령대라고 할 지라도 타고난 피부결이나 피부의 두께, 노화의 진행 속도 등에 따라 효과는 다르게 나타날 수 있다. 또한 샷 수가 동일하다고 해서 효과가 같게 나오는 것은 아니다. 이에 환자 개개인에게 적절한 샷 수를 조절하며 피부층에 따라 맞춤형으로 꼼꼼히 시술하는 커스터마이징이 필요하다.
일률적인 시술보다 이와 같은 하이퍼 커스터마이징을 통해 진행하는 것이 시술의 효과를 높이며 만족도까지 이끌어 올릴 수 있어 시술 전 충분한 1:1 개별 상담이 진행돼야한다. 여기에 정품 팁을 사용하는지, 재사용하지 않는지 등에 대해 꼼꼼히 체크하며 안전한 시술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
특히 피부 노화는 세월과 비례하는 것이기 때문에 시술 시기를 앞당기는 것이 피부 나이의 시간을 되돌리는 방법이다. 만족도와 시술 효과를 높이기 위해서는 개개인의 노화 정도와 피부 상태 등에 따른 시술이 뒷받침되어야 하므로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한 맞춤형 시술을 진행하는 곳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기사원문보기 http://www.point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