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defined
 

 

 

디에이성형외과피부과의원(이하 디에이성형외과)이 고객 피부타입별 집중 케어가 가능한 쁘띠센터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오픈한 쁘띠센터는 고사양의 의료장비를 바탕으로 고객 피부 환경을 분석하고, 신체 부위에 따른 고객 피부별 맞춤 진료가 가능하다.

 

또한 한 곳에도 종합솔루션이 가능하도록 FDA 승인받은 고강도 초음파 리프팅 ‘울쎄라’, 비수술 윤곽 탄력 리프팅 장비인 ‘인모드’, 듀얼 레이저 파장으로 맞춤 토탈케어가 가능한 ‘클라리티’, 저자극 물광 초음파 케어시스템 ‘벨라소닉’, 고강도 초음파 리프팅을 제공하는 ‘더블로골드’, 까지 구축하고 있다.

 

디에이성형외과 관계자는 “현재 필러나 리프팅 등을 통한 피부 관리는 보편화된 지 오래다”며, “일반화된 관리시스템을 1:1 맞춤 시스템으로 바꿔 보다 높은 만족도를 드릴 수 있도록 쁘띠센터를 새롭게 오픈하게 됐다. 프리미엄 장비를 통해 직접 자신의 피부타입별 집중 솔루션을 받길 바란다”고 전했다.

 

현재 오픈을 기념해 패키지 제품을 구성해 선보이고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및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원문링크  http://www.psychiatricnews.net/news/articleView.html?idxno=211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