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에이(DA)성형외과’가 더 나은 환경에서 고품격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신사옥 확장 이전 소식을 전했다.
새로운 환경에서 더 많은 국내외 환자들에게 신뢰받는 성형외과로 도약할 준비를 마친 디에이성형외과는 지난 7월 1일 강남역 인근 국기원사거리에 위치한 신사옥으로 확장 이전했다.
신사옥 이전과 함께 새로운 캠페인을 시작하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인 디에이성형외과는 한국을 넘어 세계 속의 아름다움을 만들어가기 위해 의술을 전하고 있다.
개원 이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는 의료서비스를 제공하며 꾸준한 학술활동을 지속해온 디에이성형외과는 심도 있는 연구를 바탕으로 안전이 강조된 정직한 진료를 선보이고 있다.
디에이성형외과가 확장 이전한 신사옥은 의료 전용으로 설계된 지하 2층, 지상 12층 규모의 신축 빌딩으로 성형외과, 피부과, 치과에 따른 검사실, 수술실, 입원실, 회복실 등을 완비했다.
또한 디에이성형외과빌딩은 에어샤워부스 등의 전문 장비는 물론 VIP입원실, 산부인과 진료실, 가슴 초음파 진료실 등을 도입해 보다 세분화되고 전문적인 프리미엄 의료 서비스를 강화했다. 성형외과, 이비인후과, 산부인과, 외과, 마취과 등의 21명의 전문의료진은 협진 체제로 진료하며 카페, 약국 등의 부대시설까지 갖추며 환자들의 편의성을 더욱 높였다.
디에이성형외과 이상우 원장은 “확장 이전을 통해 더욱 전문적이고 세심한 케어로 프리미엄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게 돼 기쁘다”면서 “개원 확장을 계기로 새로운 도약을 다짐하며 변함없이 환자 중심의 통합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DA성형외과 신사옥은 강남역 12번 출구, 역삼역 4번 출구 방향의 국기원 사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7월 1일부터 정상 진료를 시작했다. 관련 정보 확인 및 문의는 홈페이지와 대표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 기사 원문 보기 :
http://www.pointn.net/news/articleView.html?idxno=125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