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defined
 

[인터뷰365 안미화 기자] ‘디에이(DA)성형외과’가 신사옥 확장 이전 소식을 전했다.

 

 

디에이성형외과 측은 오는 7월 1일(월) 강남역 국기원사거리에 위치한 신사옥으로 확장 이전한다고 밝혔다. 또한 DA성형외과는 신사옥 이전과 함께 새로운 캠페인을 시작하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개원 이래 안전한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 꾸준한 학술활동을 해온 디에이성형외과는 지하 2층, 지상 12층 규모의 디에이성형외과빌딩으로 확장 이전하게 됐다. 

 

 

확장 이전을 통해 케이뷰티(K-Beauty)의 전문 의료기관으로 강화할 계획을 밝힌 DA성형외과 이상우 원장은 “디에이성형외과는 개원 확장을 계기로 새로운 도약을 다짐하며 변함없이 환자 중심의 통합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최선을 다할 것”이라면서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 드리며 새롭게 쓰일 DA성형외과의 행보를 지켜봐 달라”고 말했다.

 

 

한편 디에이성형외과 신사옥에서는 성형외과, 산부인과, 외과, 마취과 등의 20명의 전문의료진은 협진 체제로 진료가 진행된다. 

 

 

성형외과, 피부과, 치과에 따른 검사실, 수술실, 입원실, 회복실 등을 갖췄으며 에어샤워부스 등의 전문 장비는 물론 VIP입원실, 산부인과 진료실, 가슴 초음파 진료실 등 보다 세분화되고 전문적인 프리미엄 의료 서비스를 강화했다. 뿐만 아니라 카페, 약국 등의 부대시설까지 갖춰져 있어 환자들의 편의성을 더욱 높였다. 

 

 

7월 1일부터 정상 진료를 시작하는 디에이성형외과 강남 국기원 사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관련 정보 확인 및 문의는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할 수 있다.  

 

 

기사 원문 보기 :  http://www.interview365.com/news/articleView.html?idxno=873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