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defined
 

 

 

 

최근 크고 뚜렷한 이목구비보다 선하고 부드러운 인상이 미인의 새로운 기준이 되면서 각진 얼굴라인에 콤플렉스를 가진 젊은 여성들 사이에서 안면윤곽 수술이 각광받고 있다.



안면윤곽 수술은 광대뼈와 사각턱 같이 둔탁하고 억센 인상을 주는 얼굴형을 부드럽게 만들어 여성스러운 이미지를 가지게 하는 만큼 각진 얼굴형을 가진 여성이라면 한번쯤은 고민해봤을 수술이다.


하지만 안면윤곽 수술시 뼈만 많이 깎으면 갸름해지는 것으로 인식하고 상담 시, 뼈를 많이 깎아달라고 요청 하는데,  무조건 뼈를 많이 깎는다고 해서 얼굴형이 갸름해지는 것은 아니다.


디에이 성형외과의원의 이상우 대표원장은 "안면윤곽 수술은 얼굴 전체의 형태를 바로 잡아주는 수술이기 때문에 뼈를 많이 절제한다고 해서 얼굴이 작고 갸름해지는 것은 아니다. 뼈를 깎는 양이 아닌 뼈의 라인과 모양, 비율이 중요하다," 고 설명했다.


이어 " 이에 기반한 수술플랜으로 개인마다 다른 얼굴 뼈를 정확하게 파악하여 최상의 위치로 이동시켜야 얼굴라인이 자연스러우면서도 갸름해지는 좋은 결과를 기대할 수 있다." 고 조언했다.


그리고 "뼈를 많이 절제하게 되면 얼굴이 어색해지면서 피부의 처짐과 같은 부작용의 가능성도 높아지기 때문에 자연스럽고 예쁜 얼굴라인을 위해서는 뼈의 양이 아닌 뼈의 모양과 비율을 고려하여 수술해야 한다."고 재차 강조했다.


이상우 원장은 이미 대한성형외과학회 학술대회에서 새로운 개념인 적게 깎고도 갸름하고 예뻐지는 쉐이핑 안면윤곽 수술에 대한 논문을 발표했다.


여기서 이상우 원장은 쉐이핑 안면윤곽이란 개인별로 얼굴뼈의 모양을 정확하게 파악하여 이상적인 비율을 찾아 적게 깎으면서도 예쁜 라인을 만드는 수술로 체계적인 플랜과 전문의의 정확한 집도가 결과를 좌우하는 새로운 개념의 수술법이라 밝힌 바 있다.


이상우 원장은 "안면윤곽 수술은 반드시 전문의와의 상담을 통해 결과를 올바르게 예측하고 수술을 진행해야 하며, 자신에게 맞는 이상적인 비율을 찾아서 안전하고 확실한 수술을 해야 만족도가 높다."며 " 뼈를 깎는 고난도의 수술인 만큼, 임상경험이 풍부한 전문의에게 수술을 받는 것이 중요하다." 고 조언했다.(2014.1.18/ 머니위크) 

 

 

< 기사 원문 보기 :  http://moneys.mt.co.kr/news/mwView.php?type=1&no=2014011718108045439&outlink=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