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이 되면 각종모임이 많아진다. 오랜만에 만나는 지인들에게 변함없는 아름다움을 보여주고 싶은 것이 여성들의 한결같은 심리다. 세월이 지나도 변함없는 탄력적인 피부는 젊어보이는 이미지와 함께 미모를 더 아름답고 돋보이게 해주기 때문.
세월을 거스른 피부 탄력과 빛나는 미모로 연말의 많은 모임가운데 주인공이 되고 싶은 여성들에게 희소식이 생겼다.
속절없이 세월 앞에 처지는 피부로 고민하던 중년층과 이제 막 피부탄력을 잃어가는 젊은층이 탱탱하고 탄력적인 피부로 거듭나는 비결은 바로 리프팅.
중년층이 선호하는 리프팅 시술은 절개 리프팅이다. 이미 노화가 많이 진행된 상태인 중년층의 피부는 피부 뿐만 아니라 근육까지 처져있어 절개를 통해 얼굴의 늘어진 피부와 처진 근육까지 잡아당겨 주면서, 이중턱, 팔자주름, 처진 볼살을 한번에 개선하면서 즉각적이고 드라마틱한 효과를 볼 수 있다.
또, 처진 피부가 올라가면서 어두운 인상이 개선되어 젊고 윤기 있는 피부를 만들면서 주름으로 우울하던 기분까지 활력있게 만들어 마음까지 젊어지게 해주는 마법같은 시술로 각광받고 있다.
반면에, 젊은 층은 부담스러운 절개수술보다는 시술시간이 짧으면서도 주름을 펴주고, 조금씩 처져가는 연부조직도 당겨 올려주는 아큐 리프팅이나 테스 리프팅같은 간단한 시술을 찾는다.
아큐 리프팅은 레이저를 이용해 지방용해와 타이트닝 효과를 동시에 얻을 수 있는 시술로, 지방세포를 융해시켜 확실한 얼굴축소 효과를 볼 수 있고, 레이저에 의한 섬유성 조직융해로 조직에 대한 손상이 최소화 되면서 피부 진피층 자극으로 콜라겐 생성을 유도해 피부 탄력이 좋아진다는 장점이 있다.
또, 테스 리프팅은 테스 실을 사용하여 처진 부위에 넣어 주름을 팽팽하게 당겨주는 리프팅으로 기존의 실 리프팅보다 처진 근육에 강하게 유착이 되고 조직을 확실하게 잡아주면서, 시간이 지날수록 리프팅 효과가 증가되어 다른 리프팅 시술보다 인기가 높다.
때문에, 아큐 리프팅과 테스 리프팅을 동시에 시행하면, 효과가 증대되어 만족도가 더욱 높아진다.
디에이 성형외과의원 이상우원장은 "요즘은 중년층에만 국한되던 리프팅이 젊은 층까지 확대되면서, 동안 미모에 대한 욕구와 리프팅에 대한 인식변화가 맞물려 전 연령층에서 각광받고 있다" 며, "전문의와 정밀한 상담으로 수술플랜을 세우고, 자신의 피부에 맞는 리프팅을 선택해 주름개선은 물론, 피부 겉과 피부 속까지 개선하여 밝고 환한 동안 얼굴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리프팅 시술의 효과가 좋은 만큼, 더 탄력적이고 탱탱한 피부를 만들어 삶의 활력을 가지고 연말모임에서도 주인공이 되어보길 추천한다"고 덧붙였다.(2013.12.26/한국아이닷컴 이슬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