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0일(토) 밤 12시 30분 방송된 tv조선 "아름다운 당신 시즌3" 10회에서는 "다이어트가 어려운 여자" 최선익 씨가 주인공으로 등장했다.
두 번의 출산과 수유로 인해 처지고 흐트러진 체형이지만 다이어트가 쉽지 않은 최 씨의 사연에 힐링닥터스로 참여하고 있는 디에이성형외과가 나섰다.
힐링닥터스의 손길을 거친 최선익 씨는 이날 방송에서 밝은 미소와 날씬한 몸매로 변신에 성공한 모습을 선보였다.
강수정, 이지혜, 김한석 등 MC들은 연신 감탄사를 쏟아내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고 그녀의 표정에는 미소가 가득했다.
최 씨의 큰 얼굴과 도드라진 남성적인 느낌의 얼굴형은 윤곽성형을 통해 개선했으며 작고 졸려 보이는 답답한 눈과 뭉툭한 코는 눈성형, 코성형을 통해 개선할 수 있었다.
최선익 씨의 수술을 집도한 디에이성형외과 김기갑 원장은 “전신고도비만으로 인한 흐트러진 체형은 전신지방흡입으로 개선을 시도하는 가운데 특히 복부 쪽의 지방 흡입을 집중적으로 시행했다”면서 “전신지방흡입 수술은 섬세하고 고른 균일한 지방흡입과 에프터 케어를 통하여 자연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기사 원문 : http://www.gokorea.kr/news/articleView.html?idxno=183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