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인 X파일 '비키니 완판녀' 지선, 차세대 베이글녀 등극
케이블 채널 '화성인 X파일'에서 '비키니 완판녀'로 출연, 예쁜 몸매과 미모를 자랑했던 모델 지선이 또 다시 화제가 되고 있다.
최근 디에이 성형외과의원에서 진행한 가슴성형 모델들의 화보 촬영에 참여 했는데 '베이글녀의 한계를 뒤집었다'는 찬사가 잇따를 정도로 완벽 변신에 성공했기 때문.
무엇보다 더욱 볼륨감 넘치는 몸매와 매력적인 베이비페이스가 그녀를 빛나게 했는데, 과연 그녀에게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일까.
디에이 성형외과의원 이상우 원장은 "지선씨의 매력을 높여 준 두가지는 스마일 양악과 노터치 가슴 성형"이라 귀뜸했다.
이미 여러 차례 메이크오버 프로그램을 통해 소개된 바 있는 스마일 양악은 턱 기능개선과 더불어 부작용 걱정을 없앤 것은 물론, 수술 후 이상적이고 자연스러운 미소 연출에 주안점을 둔 수술로 지선의 베이비 페이스에 일조했다는 것.
또한, '노터치 가슴성형' 역시 자연스러운 모양과 체계적인 수술플랜으로 수술 후의 움직임까지 예측하여 시행되는 수술로 마사지가 필요 없는 가슴성형으로 이에 지선도 노터치 가슴성형을 통해 어색함 없이 볼륨감 넘치는 몸매로 거듭나면서 한층 자신감 넘치는 포즈와 예쁜 가슴 라인을 선보일 수 있었던 것이란 설명이다.
한편 모델 지선의 매혹적인 가슴 화보는 디에이 성형외과의원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머니위크 / 2013.12.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