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위크Live] 여름 시즌에 아름다운 몸매를 갖기 위해 겨울이며, 가슴성형을 찾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다
가슴성형이 점차 대중화 되면서 가슴성형을 하고자 하는 여성들의 연령대도 점점 낮아져 휴가 기간에 수술을 계획했던 직장인 뿐만 아니라 시간적 여유가 많은 대학생들도 겨울방학을 이용해 가슴성형을 고려하기도 한다.
이와 관련해 디에이(DA)성형외과 구현국 원장은 “최근 가슴성형의 트렌드는 개인의 신체 조건에 맞춰 적당한 사이즈와 모양을 선택해 ‘자연스럽게’ 수술하는 것이다. 가장 많이 선호하는 보형물은 코헤시브겔로 이루어져 만약의 사고에 보형물이 파손 되도 신체로 흡수되지 않는 물방울 모양의 보형물이다.”라고 전했다.
물방울 보형물은 어느 각도에서 봐도 자연스러운 볼륨감을 만들 수 있고 촉감이 부드러워 자연스럽다는 장점이 있다.
구 원장은 “자연스러운 가슴성형을 위해서는 과한 욕심 보다는 본인의 체형에 맞는 보형물 사이즈를 선택하는 것이 최우선이다. 수술 전 초음파, 인바디 등 정밀 검사를 통해 본인의 상태를 진단한 뒤 적합한 사이즈, 보형물의 재질, 사후관리 시스템의 유무 등에 대해 전문의와의 충분한 상담이 선행된다면 만족스러운 결과를 만들 수 있다.”
이어 “가슴성형 수술을 하기에 가장 좋은 계절은 가을~겨울이다. 가슴성형은 수술 이후에도 일정 기간의 관리가 필요하기 때문에 노출이 잦은 여름보다 6~7개월 정도 앞서 수술을 하는 것이 좋다. 또 겨울철에는 두꺼운 옷이나 스카프, 목도리 등으로 수술 흔적을 가리기 용이하다는 점도 가을~겨울 가슴성형의 장점이다”라고 조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