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위크Live] 26세 회사원 A씨는 매년 봄이면 깊은 고민에 빠진다. 바로 밋밋한 가슴 때문이다. 한여름에는 비키니는 고사하고 티 한 장만 입어도 볼륨 없는 몸매가 바로 드러나 항상 보정속옷을 사용해야만 했다.
이에 겨울에는 두꺼운 옷이나 아우터 때문에 눈에 띄지 않았던 볼륨 없는 몸매가 불만이었던 A씨는 올해는 여름이 오기 전에 가슴 보형물 수술을 받고자 한다.
A씨처럼 여름을 앞두고 몸매 관리를 위해 가슴성형을 고민하고 있는 이들이 많다. 가슴성형은 가슴 사이즈가 작은 여성들 뿐만 아니라 출산과 모유 등으로 처진 가슴을 갖게 된 여성들에게도 수술 후 만족도가 높다는 병원 측의 설명.
그런데 가슴성형 시에 내시경을 이용하게 되면 충분히 시야가 확보되기 때문에 보형물이 들어갈 공간을 미세 박리하거나 출혈을 시에 적절하게 대처할 수 있어 안전하다고 알려져 있다. .
이에 대해 디에이(DA)성형외과의원 구현국 원장은 “디에이 물방울내시경가슴성형의 경우 보형물 무균 삽입 테크닉과 수술 이후 고주파 관리, 구형구축 예방약 복용 등의 솔루션을 통해 자연스러운 물방울 모양의 가슴과 촉감 구현을 지향하고 있다”고 밝혔다.
그리고 "디에이(DA)성형외과의원은 디에이(DA)피부과의원과의 협진을 통해 풍성한 가슴 라인, 슬림한 허리 라인을 만들어 무결점 몸매를 만들어주는 프로그램인 ‘가꾸리(가슴+옆구리)프로젝트’도 운영하고 있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