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마 후 푹푹 찌는 더위가 시작하지도 않았지만 벌써부터 무더운 여름날씨가 이어지고 있다.
더운 열기를 식힐 물놀이가 간절해지는 가운데, 가벼운 옷차림이나 수영복을 입는 것이 엄두가 나지 않는 이들도 있다.
이제는 더 이상 숨겨온 군살과 탄력이 떨어진 살들을 방치해둘 수 없는 시기다.
원하는 몸매로 거듭나기 위해서는 운동과 식단을 기본적으로 해야 한다. 하지만 단시간에 효과를 보기는 어렵고 꾸준히 이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러한 노력으로 빠른 개선이 어려운 이들이라면 ‘바디인모드’와 같은 몸매관리 시술의 도움을 받아볼 수 있다.
바디인모드는
고주파 레이저를 이용해 지방을 파괴하고, 피부 탄력을 높여 바디 쉐입과 라인을 관리하는 시술이다. FX 모드와 Forma 모드가 함께 이용하여 지방은 낮추고 탄력을
높이는 2가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것이다.
바디인모드
전용 핸드피스인 body FX는 지방층까지 전달하기 위해 진공 흡입을 한다. RF 에너지는 2.5cm 깊이에 균일하게 전달돼 지방 세포막의 파괴를
유도하며, 이온과 유기 분자의 흐름 증가로 지방세포수 감소 및 콜라겐 증가로 피부 표피층을 타이트닝
한다.
이에 복부, 옆구리, 팔뚝, 허벅지, 엉덩이 등 탄력 없이 늘어지고 처진 피부부터 지방이 과도한 부위의 선택적인 개선이 가능하다.
불필요한 지방세포가 파괴되면서 피부 콜라겐과 엘라스틴 재생을 통해 처지고 늘어진 피부의 탄력도까지 함께 높아지는
것이다.
바디인모드는 열 감지 센서 탑재로 1초에 1천번 온도를 체크하여 열에 의한 피부 손상 없이 안전하게 시술을 받아볼 수 있다.
통증이 적어 별도의 마취 없이 시술 진행이 가능하며, 시간도 짧아 일상생활로 빠르게 복귀도 가능하다.
바디인모드는 지방분해에 도움을 주는 바디핏주사 시술을 함께 받을 경우 더 높은 시너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고농축
지방분해 성분으로 구성돼 있는 바디핏주사는 튀어나와 있는 군살의 지방, 셀룰라이트 등 고민 부위에 주입해
지방세포를 분해하여 자연스럽게 노폐물로 배출하여 빼기 힘들었던 부위를 핏하게 개선한다.
디에이피부과
김유정 원장은 “바디인모드는 식단과 운동을 병행하면서 함께 시술을 받을 시 정리되지 않는 셀룰라이트와
군살을 보다 빠르게 관리하며, 몸매 라인도 매끄럽게 개선할 수 있다”며 “시술 부위, 지방의 양 등 고민되는 부위에 따라 1:1 맞춤으로 진행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전했다.